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프로방스 마을 입구에 있는 '가림시골밥상'

리뷰(review)/맛집, 배달

by 드림월드✨ 2021. 6. 30. 14:1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림월드입니다.🙋🏻‍♀

요즘 장롱면허 탈출을 위해서 주말에 틈틈이 도로 연수하고 있는데요. 자유로를 달리고 달려서 파주 프로방스 마을을 구경 갔어요. 면허 따고 10년 만에 운전하는 거라 많이 긴장되는 초보운전자입니다. 지인들과 함께 드라이브 겸 파주까지 갔으니 프로방스 마을 근처 맛집을 검색해서 갔는데요.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간 [가림 시골밥상]을 리뷰해볼게요! 식당은 차로 이동해서 가야 편해요.🙌🏻

 

 

 

 

 

 

식당에 도착하면 야외주차장이 있는데 공간이 많지는 않아서, 손님들 몰리는 시간에 가면 주차하기 힘들 것 같아요. 저는 오후 4시 이후에 갔는데도 주차 때문에 엄청 긴장했네요. 안 그래도 초보운전자인데..ㅎㅎ;; 운전할 때 주차가 제일 힘들다는 걸 요즘 계속 느끼네요. 식당에 도착하면 입구부터 연예인 사인들이 반겨줘요.😉 일본어도 쓰여있는 걸 보면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관광객은 거의 없지만, 다른 때는 외국인 관광객도 많이 가는 식당인 것 같아요.

 

 

 

 

사실 연예인들 사인 보면 누가 누군지 모를 때가 많은데, BTS 사인은 바로 딱!!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역시 같은 한국사람으로서 자랑스러운 아이돌 그룹이네요.👍🏻 많은 분들이 왔다간 맛집이겠구나~ 싶어서 설레는 마음으로 식당에 들어갔어요!

 

 

 

 

메뉴판을 보니까 가격이 저렴하지 않았어요. 한정식 느낌으로 반찬이 많이 나오니까 그렇겠지. 그러고 보니 후식으로 매실차 안 주셨네요.🙄 저희 일행은 '가림 시골 밥상 3인분'을 주문했어요. 제일 무난하고 여기서 제일 저렴하기도 했거든요.🤣 고기 구워 먹는 것도 아닌데 어떤 반찬들로 나올까~ 궁금해하면서.. 주문했어요. 제일 먼저 4가지 반찬이 애피타이저처럼 나와서 사진 찍고 먹어볼까? 했는데.. 바로 다음 반찬들이 나와버렸어요ㅎㅎ

 

 

 

 

주문하고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반찬이 나옵니다. 반찬들은 전반적으로 먹을만했어요. 그렇다고 엄청 맛있어! 여기 또 와야지!! 이런 맛은 아니에요. 맛은 적당히 괜찮고~ 프로방스 마을 어디 근처에 갈만한 식당 없나?? 했을 때 가기에 좋은 식당이랄까요. 연예인들도 저희처럼 밥은 먹고 싶은데 딱히 먹고 싶은 메뉴 없어서 갔는데, 저처럼.. 생각보다 괜찮네~ 했을 것 같아요.🤣 (지극히 저의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시골밥상 상차림에 반찬이 가득해서 뭐부터 먹어야지? 싶지만, 뭐든 내가 좋아하는 반찬부터 먹는 게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우리나라 음식은 반찬들도 많지만, 반찬 다 먹으면 반찬 리필이 돼서 좋죠. 외국에는 반찬도 물도 다 사 먹어야 한다는데.. 그럴 때 보면 저는 대한민국이 제일 좋아요! 가끔 반찬에 야박한 식당들도 있지만, 대부분 대한민국 정서에는 반찬 리필은 기본이니까요.😎 파주 프로방스 마을 놀러 갔을 때 한 번쯤 먹어도 괜찮은 식당이었습니다!

 

 

 

 

*총평*

주차장이 넓지 않아서 점심, 저녁시간에는 주차가 불편할 수도 있음.

주차가 어려우면 바로 앞 프로방스 마을 야외 유료주차장을 이용하면 됨.

프로방스 마을 구경간 김에 먹을만한 식당이지만 일부러 찾아갈 식당은 아님.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