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review)/맛집, 배달

[화곡동 맛집] 까치산시장 안에 위치한 - 명동김밥(생활의 달인 출연)

드림월드✨ 2021. 7. 9. 16: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림월드입니다.🙋🏻‍♀

재래시장이 집 근처에 있다는 건 큰 행운 중에 하나인데, 다이어트할 때는 음식의 유혹이 많아서 괴롭기도 해요.🤣 오늘 리뷰하는 식당은 김밥 전문점 [명동 김밥]인데요. 동네에 이런 맛집이 있다는 걸 시장을 지나다니면서도 모르고 있었어요. 동네에 김밥집 맛있는 데가 없다고 동생한테 말했더니 동생이 까치산시장 안에 유명한데 맛있다고 알려주더라고요. 저는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ㅎㅎ 정말 우물 안의 개구리네요.🤣🤣 검색해보니까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김밥 맛집이었어요. 2,5호선 까치산역 2번 출구에서 '까치산시장' 입구로 들어가서 왼쪽으로 쭉~ 가다 보면 있는데.. 2번 출구는 계단이고 1번 출구는 에스컬레이터라서 조금 더 걷더라도 1번 출구를 추천합니다.☺ 1번 출구에서 나오면 오른쪽으로 쭉~ 걸어가야 해요.

 

 

 

 

 

 

평일 저녁에 퇴근하고 김밥이 먹고 싶어서 동생이 말한 [명동 김밥]을 찾아서 갔더니, 어머나!! 대기줄이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퇴근 후 저처럼 저녁밥으로 먹으려는 사람들이겠죠. 대기시간이 15분 걸린다는 앞사람 얘기를 듣고.. 저는 마음속으로 다음을 기약하며 집으로 갔어요. 명동 김밥은 매주 수요일에 정기휴일이고,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장사를 합니다.

 

 

 

 

요즘 코로나19가 다시 심해져서 재택근무에 급 돌입한 회사.. 그래서 재택근무 중에 점심시간에 맞춰서 잠시 시장에 마실 나왔어요.😉 평일 낮이라서 손님들이 없더라고요.(오예!!) 동생이 추천한 모둠 김밥(中)을 시키고, 키토 김밥이 있으면 같이 주문하려고 했는데.. 메뉴에는 없더라고요. 그래서 생활의 달인에도 나온 부추 계란말이 김밥을 주문했어요. 바로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김밥을 말아주시니까 더 좋더라고요.

 

 

 

 

김밥 외에도 떡볶이, 어묵도 팔고 있는데.. 저도 떡볶이를 힐링 메뉴로 꼽을 만큼 무척 좋아하지만 두꺼운 가래떡으로 만든 떡볶이는 안 좋아해서 아쉽지만 떡볶이는 주문 안 하고 김밥만 주문했어요. 나름 체중 관리하고 있는 중이기도 하니까...ㅎㅎ 메뉴판 보면 김밥이 정말 다양하게 있는데요. 다음에는 '진미 김밥' '킹 크래미 김밥'도 먹고 싶어 졌어요. 종류가 많으니까 고르는 재미도 있네요.😋

 

 

 

 

 

김밥을 주문하면 바로 김밥을 즉석에서 말아주는 현장! 손이 엄청 빠르세요. 역시 전문가의 손길은 다르네요.👍🏻 잠시 기다리면서 직접 마는 김밥을 볼 수 있는 오픈 주방입니다. 배고플 때 김밥 사러 갔는데, 김밥 마는 거 보면서 더 배고파지더라고요. 손님 많을 때는 대기하면 사진 찍기도 눈치 보이는데, 아무도 없어서 사진 찍기도 좋았어요. 김밥이 어느새 다 완성되고 결제를 하는데, 저에게 갑자기 '참치김밥'을 어떤 손님이 1줄 주문하시고 안 오신다며.. 그 손님이 안 오실 것 같다면서 저보고 먹을 수 있으니 같이 드시라며 서비스로 주시는 거예요! 🥰 꺅, 이런 횡재가~~~ 아무래도 앞으로 저의 단골 김밥집이 되려는 운명입니다.💕 집에 와서 곰곰이 생각해보니 김밥을 말아놓고 일정 시간이 지나도 계속 두고 판매하지 않으셔서 재료들 신선도에 대한 신뢰도 자연스럽게 생기네요!!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는 음식이 상하기 쉬운데.. 명동 김밥집 사장님 흥하세요!!

 

 

 

 

 

 

집에 와서 재택근무하고 있는 동생과 함께 먹으려고 포장해온 김밥을 펼쳤어요. '모둠 김밥'은 선택하지 않고 알아서 주시는데요. 소시지 김밥, 멸치 김밥, 참치김밥, 꼬마김밥 이렇게 총 4가지가 있었어요. 무엇부터 먹을지 고민될 때는 그냥 차례로 집어서 먹어야겠다! 싶었어요. 이미 저에겐 부추 계란말이 김밥, 서비스로 받은 참치김밥도 더 있었으니까요.😊

 

 

모듬김밥(中)
부추계란말이김밥
부추계란말이김밥 꽁다리
소세지김밥
멸치김밥
참치김밥
꼬마김밥

 

 

제일 먼저 생활의 달인에도 나온 '부추 계란말이 김밥'을 먹어봤어요. 키토 김밥을 더 먹고 싶었지만, 메뉴에는 없으니까.. 저는 계란 엄청 좋아해서 '부추 계란말이 김밥' 맛도 궁금했었어요. 특별히 들어간 게 없는 김밥 같은데 담백하고 간도 딱 적당하고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모둠 김밥'을 먹으면서 저는 '멸치 김밥'이 매콤하면서도 살짝 단맛도 있어서 제 입맛에 맞더라고요. 평소에 단맛 좋아하는 제겐 다음에는 '멸치 김밥'은 이제 여기서 필수다! 싶더라고요. 김밥에 밥도 많이 들어가서 다이어트에는 안 맞지만, 맛있는데 어떻게 젓가락을 멈추나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하면서 먹어야죠.😁 사람들이 왜 줄 서서 먹나 했는데 가격 대비 맛도 있고 특성도 있어서 이제야 그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이제 저는 여길 저의 김밥 단골집으로 pick 합니다.

 

 

 

 

 

*총평*

손님 많을 점심, 저녁시간을 피해서 가면 대기줄 없이 김밥 구매 가능함.

김밥 다양하게 먹고 싶을 때는 '모둠 김밥'을 추천함. 모둠으로 맛보고 다음에 김밥 고를 때 원하는 맛으로 구매하기 좋을 듯!! 매주 수요일은 휴무이므로 휴무일은 피해서 방문해야 함. 대기시간을 못 기다릴 것 같으면 주문하고 근처 마트에서 장 보는 걸 추천^^

728x90
반응형